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 '고졸 프로직행' 애플 패밀리 또 나온다!
작성자 애플라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1.07.14 15:49: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7

■ '고졸 프로직행' 애플 패밀리 또 나온다!


또 한 명의 싸커애플라인드 패밀리가 알을 깨고 세상으로 나오려 한다. 고등학교 졸업 후 프로팀으로 가기로 약속한 것. 

올해 애플 패밀리의 프로행 소식은 처음이 아니다. 이미 지난 3월 신평고 재학생이었던 이영준이 만 17세 9개월 만에 수원FC 유니폼을 입고 프로에 데뷔한 바 있다. 애플과 함께해온 신평고는 지난해 고등리그 왕중왕 4강의 저력을 자랑한 팀.

이번에는 용인시축구센터 U-18 덕영 소식이다. 덕영은 애플(투사) 유니폼을 입고 전국대회(청룡기, 금강대기, 왕중왕전, 청룡기) 4연속 결승행이란 대위업을 달성해왔다. 우승 2회, 준우승 2회 등 고교 축구판을 들었다 놓는 일대 파란을 일으켰다.

이 중 지난 5월 청룡기 우승을 이끈 MVP 조재훈이 포항스틸러스와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대회에서 3골을 터뜨리는 등 활약을 이어가자, 일찌감치 프로팀 픽을 받았다. 그밖에 추가로 프로 진출자를 배출할 수 있다는 소문도 돈다.

신평고, 덕영 외 또 다른 애플 패밀리 평택진위 등에서도 새로운 뉴스가 나올 수 있다. 최근에는 K리그 내 U-22룰 강화 등으로 대학 진학 대신 프로로 직행하는 사례가 늘어나는 중이다.

첨부파일 d_h9cUd018svcs04ylot2ufvs_64ck9g.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