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 용인시축구센터 덕영 진학, '축구 명문대로 9명'
작성자 애플라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1.03.08 14:26: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3

■ 용인시축구센터 덕영 진학, '축구 명문대로 9명'

지난해 가장 핫했던 고등팀이자, 싸커애플라인드패밀리인 용인시축구센터 덕영 기사입니다. 올해도 우승컵 들어 올리시길 응원하겠습니다!

http://10risingstar.com/news/view.php?bIdx=9481
 

  • [라이징스타미디어] 용인시축구센터가 U-18 덕영의 졸업반 진학 사항을 고지했다. 갓 성인이 된 선수들은 각기 다른 대학팀으로 퍼져 춘계대학축구연맹전 참가 등 새로운 세계에 막 들어선 상태.

    덕영은 지난해 출전한 전국대회 모두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세 차례 모두 결승에 다다르는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냈다. 먼저 8월 경남 고성에서 치른 청룡기였다. 중대부고와 격돌한 이들은 1골을 넣었지만 2골을 내주며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다.

    이후 더욱 칼을 갈았다. 9월 강원도 강릉에서 열린 금강대기에서도 결승에 올랐다. 상대는 동북고. 이번엔 3-0 승리와 함께 왕관을 쓸 수 있었다. 이어 고3 선수들 대신 1~2학년들로 꾸려 진출한 고등리그 왕중왕전에서도 포항스틸러스 U-18 포항제철고에 이은 2위를 기록했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경기도축구협회 선정 '2020 우수팀'으로 선정돼 그 노고를 인정받았다.

    졸업반 이들은 축구로 일가견 있는 전국의 대학교로 진학했다. 중앙대(김윤성), 한양대(한동민), 성균관대(주대솔), 용인대(정용희), 단국대(노종원), 울산대(이현규), 인천대(이준석, 전문수), 칼빈대(박우현)가 그 행선지다. 지난해 조현택(울산현대 입단, 현재 부천FC 1995 임대)과 같은 프로 직행자는 나오지 않았지만, 대학 진학 이후 수년 뒤 프로 무대에 서는 선수를 보길 기대하고 있다.

해당 성과는 클럽팀 전환 첫해에 이룬 쾌거다. 용인시축구센터 측은 "U-18 덕영팀은 축구센터 선진화 정책에 따라 지난해부터 학원팀 신갈고에서 클럽팀으로 명칭을 변경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또,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은 물론, 우수한 코치진이 선수들의 기량을 발휘하는 데 큰 조력자 역할을 했다. 전국 축구 명문대학에서 인정하는 교육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축구 인재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도 내보였다.

용인시축구센터는 그동안 한국 축구 유망주의 산실 노릇을 해왔다. 2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총 12명의 국가대표, 116명의 프로선수를 배출해왔다. 용인시축구센터 이사장을 겸하는 백군기 용인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출처 : 라이징스타 축구유망주뉴스 - http://10risingstar.com 


첨부파일 2_5c5Ud018svcgj94u63rjkft_q413ac.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