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 요즘 K3리그에서 가장 핫하다는 공격수
작성자 애플라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12 14:57: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0

■ 요즘 K3리그에서 가장 핫하다는 공격수


공격수는 골로 말합니다. 축구를 데이터로 논하기 어렵다는 말도 일리는 있지만, 최전방 자원은 조금 다릅니다. 축구의 '꽃'인 '골'로 가치를 정량 평가받기 마련인데요. 이에 입각해 요즘 K3리그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공격수를 소개해드립니다.

'싸커애플라인드 패밀리' 부산교통공사 소속 최용우. 국내 축구팬분들이라면 어디선가 들어보셨을 이름입니다. 네. 여기저기서 이름이 꽤 자주 등장했습니다. 경주한수원에서 한 시즌 해트트릭 3회란 대기록으로 내셔널리그 베스트일레븐에 들었고, 경주시민축구단에서는 K3리그 MVP와 득점왕을 동시 석권합니다.

맹활약을 바탕으로 2018년에는 포항스틸러스에까지 입단합니다. 길게 기른 머리가 우루과이 공격수 에딘손 카바니와 닮았다고 해 '경주 카바니'란 별명도 얻었었고요. 올해부터는 부산교통공사 김귀화 감독 콜을 받고 합류해 다시 리그를 주름잡고 있습니다. 요즘은 긴 머리 대신 노란 머리와 개성 넘치는 세레머니로 존재감을 과시 중입니다.

새롭게 출범한 K3리그의 원년 득점왕이 될 가능성도 매우 높아 보입니다. 최용우는 현재 16경기 12골로 득점 선두입니다. 팀 동료이자 2위인 공다휘와는 3골 차. 간절한 투지에 번뜩이는 센스와 정확한 피니시 기술까지, 이 리그에서는 단연 눈에 띕니다. 여기에 끼로 자아내는 스타성까지 겸비했습니다.

애플라인드 유니폼을 착용한 득점왕이 나올 확률이 크고, 또 내친 김에 우승팀까지도 배출할 수 있을지 지켜볼 일입니다. 현재 강릉시청이 3위, 부산교통공사가 4위로 선두를 쫓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십시오!

첨부파일 3r5efasdzv.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