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 K3리그 애플패밀리 시즌 종료...우승 도전은 'ing'
작성자 애플라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10 17:40: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6

싸커애플라인드 패밀리들이 11월 첫날부터 좋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안효연 감독의 동국대는 이번에도 우승 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1일 대학축구연맹전 통영기 결승에서 또다시 숭실대를 제압하고 2020년 2관왕을 달성했습니다.

K3리그는 어떨까요. 정규리그/스플릿 일정을 소화한 K3리그는 지난주말 막을 내렸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5월이 돼서야 개막한 이들의 레이스 역시 뜨거웠습니다.
총 5팀의 패밀리들 성과는 어땠을까요.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팀은 강릉시청입니다. 상위 팀과 승점 동률이나, 득실 차에서 밀려 3위로 정규시즌을 마쳤습니다. 혹서기에 살짝 흔들린 모습도 있었지만, 강릉시청이 폭발한 10연승 질주는 감격스러웠습니다. 이 팀을 마지막까지 추격한 4위 부산교통공사 역시 우리 패밀리입니다. 득점왕 최용우를 배출한 이력도 있습니다.

두 팀의 시즌은 아직 끝난 게 아닙니다. 올해 K3리그는 최종 우승팀을 가리기 위한 챔피언십을 진행하는데,
강릉과 부산이 오는 14일 챔피언십 첫 경기로 '애플라인드 더비'를 벌입니다. 한 팀은 도전을 접어야만 하는 외나무다리 혈투이지만, 또 다른 한 팀은 우승까지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지난해 FA컵 준우승에 빛났던 대전한국철도도 무난한 흐름을 보여줬습니다. 최고조 커리어와 비교했을 땐 아쉬울 수 있지만, 주축 선수 이탈 속 한숨 고르고 가는 시간도 필요는 했습니다. 내셔널리그에서는 물론 K3리그에서도 위협적 존재가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준 대전. 5위 목포시청에 승점 1점 모자란 7위로 내년도 재도약을 기대합니다.

청주와 춘천도 분전했습니다.
10위 청주는 9위 목포시청과 더불어 스플릿B에서 가장 많은 승점을 올린 팀으로 남았습니다. 단순 축구뿐 아니라 구단 마케팅 등에서 인상적 행보를 보이며 향후 훨씬 더 큰 팀으로 발전할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또, 아쉬운 상황이 많았던 춘천도 내년도 K4리그에서 선전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올 한해 K3리그를 수놓은 애플 패밀리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강릉, 부산 두 팀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이름을 빛내주십시오!

■ K3리그 애플 패밀리 정규시즌 최종순위
강릉시청(3위)
부산교통공사(4위)
대전한국철도(7위)
청주FC(10위)
춘천시민(15위)




첨부파일 7_706Ud018svc1gipf4jkqxmqy_jfcd5a.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